CH Precision C1 HD, D1 HD

본문

CH Precision C1 HD, D1 HD

CH Precision C1-HD D/A Controller, D1-HD SACD player

올 가을, Digital HD와 Streaming HD로 완벽한 진화를 거친 CH Precision의 새로운 럭셔리 디지털 소스 기기들인 C1-HD D/A 컨버터/컨트롤러와 D1-HD SACD/CD 플레이어의 최초 공개 된다.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매장인 에어로 사운드(대표 이장원)는 CH Precision Korea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소스 기기인 C1-HD와 D1-HD의 공개 시연회를 개최한다.

Digital HD In/Out으로 진화한 C1-HD와 D1-HD

올해 초 등장한 CH Precision의 C1-HD와 D1-HD는 기존 C1과 D1에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디지털 인터페이스와 신설계를 자랑하는 초고속 FPGA 회로로 훨씬 넓어진 광대역폭의 재생 및 초저 지터를 구현한 고해상도 디지털 재생음을 이끌어냈다. 특히 C1-HD는 기존 C1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디지털 엔진으로 설계된 Ver 5.0의 소프트웨어로 타임 도메인 기반의 고해상도 디지털 필터 알고리듬을 구현, C1과는 차원이 다른 C1-HD 만의 아날로그적인 고해상도 사운드를 완성해냈다. 새로운 D1-HD는 C1-HD와 연결하여 초저 지터의 이상적인 SACD 재생을 선사하여 고음질 음반 재생의 사운드의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냈다.

ch_d1.jpg

Streaming HD로 Roon Ready와 DSD512로 진화한 C1-HD

뿐만 아니라 C1-HD는 지난 달 새로 발매된 뉴 스트리밍 보드인 Streaming HD 업그레이드까지 완성되었다. 새로운 Streaming HD 또한 완전히 다른 초고속 프로세서와 새로운 OS의 탑재로 전작에서 DSD512에 머물렀던 재생 대역의 한계를 DSD512로 현존 최대 재생 포맷까지 소화할 수 있도록 광대역 스트리밍 재생의 포텐셜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또한 새로운 스트리밍 프로토콜들에 대해 손쉽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진화되고 스트리밍에서의 지터 제거 및 고정밀 고해상도 재생에 초점을 맞춰, 회로와 소프트웨어 전반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다.

이를 통해 Roon Ready 기능의 탑재로 C1-HD를 Roon의 엔드 포인트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추후 예정인 Diretta 같은 초고음질 스트리밍 프로토콜의 개발 및 추가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용산 월드 오디오 페어 2019 행사에는 CH Precision의 L1 프리앰프와 M1.1 모노블럭 파워 앰프 그리고 매지코의 M6 스피커를 더해 최고의 하이엔드 풀 시스템 조합으로 럭셔리 하이엔드의 현주소를 들려줄 예정이다.

시연 문의: 에어로 02 718 578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