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San ElectroLand World Audio Fair

YSWAF 2019

하이엔드 오디오의 겨울 축제,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 2019

용산 전자랜드가 후원하고 전자랜드 수입 오디오 상우회가 주최하는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 2019>가 오는 11월 28일 목요일부터 12월 1일 일요일까지 4일에 걸쳐 성대하게 펼쳐집니다.


올해로 8년차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 행사 공간인 ‘랜드홀’의 특별 세션 행사를 중심으로 각 매장마다 준비된 다양한 하이엔드 오디오와 전문적인 셋업이 이루어진 시연 장소를 통해 하이파이 오디오 마니아들을 위한 품격 높은 오디오와 음악 감상의 시간이 펼쳐집니다.

랜드홀의 하이엔드 시연회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 2019>의 메인 이벤트는 세계적인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신제품 공개 및 공식 론칭 행사입니다. 전자랜드에서 지난해 오픈한 랜드홀은 격조있는 음향 시설과 공연장으로 설계된 공간으로 하이엔드 오디오들의 사운드 퀄리티를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문적인 시연회나 제품 발표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이자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의 최고봉이라 불리우는 프랑스 럭셔리의 대명사 <드비알레, DEVIALET>가 올 겨울 국내 신규 론칭을 기념하여,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3일 동안, 팬텀 프리미어(Phantom Premier)와 팬텀 리액터(Phantom Reactor)의 국내 첫 공식 제품 시연회가 진행됩니다.

행사 마지막날인 12월 1일 일요일에는 덴마크와 독일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하이엔드 브랜드인 다인오디오와 빔베르크의 초하이엔드 스피커들의 시연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부(오후 1시)와 2부(오후 3시)로 나뉘어 진행되는 시연회는 다인오디오가 20년 만에 새롭게 내놓은 플래그십 시리즈인 새로운 컨피던스(Confidence) 시리즈의 핵심 모델인 Confidence 50 플로어스탠딩 스피커와 빔베르크의 다이아몬드와 세라믹을 대표하는 모델인 Tonda-D와 Mino, 2가지 플로어스탠딩 스피커로 하이엔드 스피커의 현주소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들 스피커를 위해 사용되는 소스 기기와 앰프는 독일 최고의 오디오 설계 기술을 자랑하는 오디오넷의 플래그십 앰프 시스템인 PRE G2와 MAX 파워 앰프로 시연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랜드홀 시연 정보 자세히보기

다양한 제품 시연회와 특별 제품 세일 이벤트

전자랜드 본관 다양한 제품 시연회와 특별 제품 세일 이벤트가 열리는 전자랜드 본관 (2층)

월드 오디오 페어는 단순히 오디오 기기들을 듣고 평가하는 시간을 떠나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오디오의 시간으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금/토/일 저녁에는 클래식 전문 공연이 준비되어 오디오 마니아들의 기기 체험 뿐만 아니라 함께 찾은 가족들과 직접 실제 클래식 연주를 현장에서 즐기실 수 있는 음악 체험의 기회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야마하 뮤직 코리아의 도움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2회에 걸쳐 피아노와 바이올린의 듀오 연주가 야마하 전시장에서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판매 행사와 경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일부 매장과 행사 매장에서는 기존의 제품들을 행사 기간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 할인 판매 행사 진행될 예정이며, 매일 마감 시간에 맞춰 랜드 홀에서는 경품 추첨을 진행, 오디오 및 관련 악세서리들을 무료로 얻게되는 행운의 기회도 즐기실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